posted by 성공헬퍼 김코치 2016. 10. 4. 18:28
728x90

안녕하세요. 성공헬퍼김코치의 김지훈 매니저 입니다.

 

홍익대학교 제2기숙사에 위치한 차이나스토리 중식전문점을 다녀왔습니다.

 

일주일에 한,두번정도는 식사로 즐겨찾는 중식은 어디서든 인기죠.

 

< 홍익대학교 제2기숙사 차이나스토리 >

 

상수역을나와 극동방송국 뒤편 이면으로 오다보면 홍대 후문에 있습니다.

 

후문으로 들어서다보면 홍익대학교 제2기숙사의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입구에는 오픈한지 얼마안된 가게들이 들어서있습니다.

 

홍익대학교 차이나스토리는 입구정면 주스탐 오른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점신에는 줄서서 기다리는 미리미리 자리를 선점해 놓으셔야 해요.

 

 

< 홍익대학교 차이나스토리 전면 >

 

매장입구의 모습입니다. 한눈에 들어오구요. 일반 중국집처럼 크지는 않지만 아담하게 잘 되어있네요.

 

남자라면 짜장면 한그릇 5분이면 먹기에 조금 기다리면 자리가 금방 나와요.

 

차이나스토리 매장앞에는 기다릴 수 있는 벤치가 마련되어 있네요.

 

미리 선주문하실 수 있어서 자리가 비면 바로 들어가실 수 있어요.

 

배너에 메뉴들이 나와있어 고르시기 편합니다.

 

< 홍대 차이나스토리 입구 >

 

홍대 차이나스토리매장의 장점은 가격인데요. 정말 저렴하게 드실 수 있어요.

 

짜장면한그릇에 3,900 원 입니다. 또하나 대박인건 매운짜장면도 가격이 같다는 거에요.

 

가끔 매운거 드시고 스트레스 확 날릴 수 있으니 정말 좋아요.

 

 

< 홍익대학교 차이나스토리 내부 >

 

메뉴는 다른 중국집보다는 심플하지만 정말 실속있게 되어있네요.

 

짜장면2개와 ,탕수육 세트가 1만3천원 입니다.

 

또한 짬뽕하고 볶음밥 가격이 4,900 원이구요. 대부분 저렴해요.

 

< 홍익대학교 제2기숙사 차이나스토리 >

 

홍익대학교 차이나스토리 매장은 선결제 하셔야 하구요. 입구에 셀프바가 준비되어있습니다.

 

단무지와 김치를 마음껏 드실 수 있어요.

 

매장내부는 깔끔하고, 중국집 분위기 치고는 모던하네요.

 

< 차이나스토리 매운짜장>

 

전 짜장면2개,탕수육세트를 주문하고, 만두까지 추가했네요.

 

짜장면은 매운짜증으로 주문했어요. 제법 맛있네요.

 

매운거 못드시는분들도 어느정도 드실 수 있어요.

 

또한 홍익대학교 차이나스토리 짜장면은 느끼함이 덜하다고 할 수 있네요.

 

배달중식 먹었을때 먹은후에 남는 느끼함이 강했었는데 차이나스토리는 다르네요.

 

< 차이나스토리 옛날 탕수육 >

 

탕수육모습입니다. 야채와 하얀 탕수육이 들어가 있네요.

 

기름도 좋은것을 쓰는지 하얗게 나와서 믿음이 가네요.

 

세트메뉴 먹어본결과 만족스럽게 나왔어요.

 

 

< 차이나스토리 테이크아웃 >

 

홍익대학교 차이나스토리는 단체주문도 가능하며, 테이크아웃 포장도 가능하네요.

 

바쁘실땐 미리 전화해서 주문해놓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사실 홍대에서 중국집이 별로없어서 생각날때가 많았는데

 

차이나스토리때문에 짜장면 생각날때 먹을 수 있게 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