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성공헬퍼 김코치 2016. 6. 30. 18:00
728x90

안녕하세요. 김지훈 창업매니저 입니다.

 

이번에 홍익대학교 제2기숙사에 생과일쥬스전문점 주스탐매장을 오픈해드렸습니다.

 

7월1일 날짜로 정식 오픈합니다. 오늘은 가오픈했습니다.

 

< 오픈 하루전에 가오픈한 주스탐매장 전면 >

 

대부분의 다른 매장들은 8월중순에 오픈될 예정이지만 주스탐매장은 한발먼저 오픈했습니다.

 

준비할 시간이 필요했구요. 개강하면 한창 바빠지기 때문에 적응차 오픈먼저 했네요.

 

< 주스탐 매장내부 >

 

멀리서도 한누에 보이며, 눈에띄는 밝은색감으로 찾기 쉽습니다.

 

매장전면에 바로 계산을 할 수 있어 테이크아웃하기에도 정말 좋게 해놨습니다.

 

개강하면 손님들이 많이많이 몰려와도 걱정없을것 같습니다.

 

< 깔끔한 엘로우톤의 매장벽면 >

 

생과일쥬스전문점답게 밝고 화사한 색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습니다.

 

주스탐매장에서도 꽤나 인테리어가 잘되었다고 생각되네요.

 

점주님과 직접 협의해서 수정하여 인테리어 했습니다.

 

< 주스탐 매장내부모습 >

 

홀은 대단히 크지도 작지도않아 관리하기 좋습니다.

 

너무크면 임대료가 높게되어 효율성이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 다양한 메뉴의 주스탐 >

 

다양한 메뉴를 만나보실 수 있는 주스탐매장 입니다.

 

오늘 가오픈하여 홍대학생들이 하나둘시 물어보고 가는 학생들도 많았네요.

 

인근에 학생식당이있어 많이 찾아올것이라 예상되네요.

 

편의점은 미리 오픈되어있었으며, 당구장도 오픈을하여 편의시설이 점차 늘어가고 있습니다.

 

8월중순되면 다양한 먹거리들이 들어오기 때문에 홍대에서도 핫한 장소라 할 수 있겟네요.

 

 

대학교 상권에서 생과일쥬스전문점은 상당히 매력이 넘칩니다.

 

메뉴가 겹치지않아 많은커피전문점들과 경쟁할일이 없기 때문에 정말 좋습니다.

 

업종보호도 해주기 때문에 더 좋네요 ^^

 

학기초부터 준비해온 매장이라 점주님도 고생이 많았고, 이제 장사만 잘될일만 남았네요.

 

홍대에서 꼭한번 주스탐매장으로 한번 가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