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성공헬퍼 김코치 2019. 7. 4. 12:56
728x90
오늘 인생만두국집인 우리집만두 강남점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여름되서 덥기때문에 만두국하면 뜨겁다라고 생각하시지만

우리집만두 강남점에는 냉만두국이 있어요. 대부분 손님들이 냉만두국을 주문하네요. 굿~~! 전의 선택은 틀리지않았음을 다른손님이 알려주시네요 ^^

만두는 총 5개

김치만두이며 얼음이 동동 떠다니네요

육수는 동치미맛이 나요.

냉면보다 이제는 이걸 먹어야겠어요.

안에 국수소면이 들어가 있어요.

국수사리 추가할 수 있어요.

천원 더 내시면 되요 ^^

냉만두국의 하이라이트~~~!

바로 만두입니다.

만두피가 얇고 속이 꽉찬게

보일정도로 실하네요 ^^


입맛이 없거나 시원한게 땡기실때
냉만두국 드셔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