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성공헬퍼 김코치 2017. 8. 2. 18:18
728x90

드디어 커평751빌딩에도 빅사이즈커피가 들어왔네요.

저같은경우 커피를 자주마시는데 매번 아이스같은경우 몇번 흡입하면

얼음만 남는경우가많아 그란떼사이즈의 음료가 생기기만을 기다렸죠.

거평타운 뒤에있는 751빌딩에 모퉁이카페가 새롭게 생기면서

커피나 음료마시기가 정말 좋아졌어요.

 

 

751빌딩 모퉁이카페 앞에 테이블도있어 날씨좋을때 여기서 마시면 정말 좋아요.

바람도 선선하게 불고해서 앉아서 마시기 좋네요.

 

< 751 모퉁이카페 >

 

가격은 준수한편이며, 이근처에서는 가장 좋은가격에 마실 수 있네요.

왠만큼 선호하는 메뉴들은 다 있으니 매장에서 직접 마셔보세요.

사장님이 여자분이신데 카페경력이 많으시다고 하시네요.

실제로 마셔보니 정말 맛있었어요.

앞으로 모퉁이카페 당골이 되보려구요.

 

 

좀 한산할때 와서인지 조용하네요. 테이블도 넉넉하게있어 단체로 오셔도 좋을것 같네요.

아침회의는 여기허 하는걸로 정했어요.

 

 

생과일쥬스도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신선하고 맛있네요. 참고로 전 시럽을 안넣고 먹는걸 선호해서

 

그냥 프레쉬한 느낌으로 마셔봤는데 건강쥬스라는 느낌이 드네요.

 

751빌딩 모퉁이카페에서 주문한건 자두쥬스인데 색감도 정말 좋아요.

 

저희 사무실에 애기했더니 단체주문하기로 결정했어요.

 

751빌딩 근처시라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